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자주묻는질문

  • 카드형 은행 앱처럼 서비스가 제한되는 시간이 있나요?

    은행과 연계되어 이루어지는 계좌 등록/충전/충전 취소 및 환불 서비스 업무는 아래 시간 동안 제한됩니다.
    매일 23:30~00:30

  • 공통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입시에 남는 잔액은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  ☞ 고객이 사용하신 상품권의 총금액이 60% 이상일 경우, 잔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지류상품권의 경우 가맹점에서 잔돈으로 거슬러 받을 수 있으며 카드형, 모바일 상품권은 각 앱을 통해 잔액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지류형 상품권을 권종별 교환,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  ☞ 상품권 구매취소는 구매 당일, 구매자본인이 상품권 구입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온누리 상품권은 유가증권으로 판매가 된 후, 하루가 지나면 상품권의 판매정보가 모든 은행으로 통보가 되어 전산상으로 환불 및 교환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상품권 취급 금융기관을 판매 및 회수 대행기관으로 지정하여 운영하다 보니 보안등 여러가지 부분에 제한이 있으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