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27 공통4 카드형9 모바일형2 지류형12 카드형 충전 내역을 알고 싶어요. 충전 내역은 앱 중앙[충전 내역]에서 충전 개시일부터 마지막 충전 일까지 월 단위로 조회 가능합니다. 카드형 자동충전기능이 있나요? 특정일, 잔액 하한 시 자동 충전 금액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 앱 첫 화면>전체 메뉴 또는 설정 > 자동충전설정 카드형 구매한 충전 금액의 유효 기한은 얼마인가요? 사용자가 직접 충전한 금액의 유효 기한은 기본 5년입니다. 다만, 직접 충전한 금액 외 이벤트, 선물 등으로 지급받은 금액은 지급처에 따라 다를 수 있어 확인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카드형 QR코드 혹은 바코드 결제가 가능한가요?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현재 등록하신 카드 결제만 지원하고있습니다. 카드형 은행 앱처럼 서비스가 제한되는 시간이 있나요? 은행과 연계되어 이루어지는 계좌 등록/충전/충전 취소 및 환불 서비스 업무는 아래 시간 동안 제한됩니다. 매일 23:30~00:30 카드형 계좌는 몇 개까지 연결 가능한가요? 4개까지 등록 가능하며, 4개를 초과할 경우 그 이상 연결되지 않으므로 기존 계좌를 삭제하신 후 추가 등록 가능합니다. 지류형 지류형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. 상품권은 명시된 금액만큼의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유가증권으로, 교환 시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됩니다. 카드형 법인카드도 등록이 가능한가요?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개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 법인카드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려면 지류형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. 모바일형 법인카드로 구매 가능한가요?(모바일상품권)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개인 명의의 카드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 법인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려면 지류형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야 하며, 이 경우에도 해당 법인의 사용 목적에 따라 구매 절차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카드형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충전 한도가 있나요? 월 최대 20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. (할인율 10%)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2 3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